라이프로그


야마토다운로드

야마토다운로드〓▶天馬◀〓한지민 "저보고 여신이라구요?"영화 < 플랜맨 > 제작발표회 당시. 한지민.

OSEN=임영진 기자] SBS 월화드라마 '따뜻한 말 한마디'의 두 불륜남 지진희, 이상우가 드디어 만났다.

7일 방송된 '따뜻한 야마토다운로드 한마디'에서는 나은진(한혜진 분)이 만든 악연, 유재학(지진희 분)과 김성수(이상우 분)가 만나는 모습이 담겼다. 성수는 처음부터 재학으르 몰아세우며 강한 분노를 드러냈다.

성수는 "딱히 할 말은 야마토다운로드 궁금했다. 어떤 남자인지. 한 가지만 묻겠다. 아직도 내 여자하고 연락하나. 밤 늦게 전화한 적 있지 않냐. 왜 그냥 끊었나"라며 몰아세웠다. 또 "이제부터 존칭 생략한다. 도둑놈 상대하며 예의를 차리는 게 역겹다"고 독설을 퍼부었다.
또 하나의 약속'은 제작에서 개봉까지 100% 크라우드 펀딩(대중에게 야마토다운로드 모은다는 뜻으로, 소셜미디어아 인터넷 등 매체를 이용해 자금을 모으는 투자 방식)으로 제작됐다. 6일 야마토다운로드 굿펀딩과 제작두레를 통해 7564명의 후원금 3억 299만 5000원이 모였으며, 100명 이상의 개인투자자들의 힘으로 10억 5천만 원의 투자금을 마련돼 제작과 개봉이 가능했다.

영화 제작을 맡은 박성일 프로듀서는 "이 영화를 하자고 마음먹을 때 어수선했다. 돈을 모을 수 있을까 생각했지만 1200여 명이 1억 2천을 모아주셔서 종잣돈을 삼아서 영화를 야마토다운로드 됐다. 여기 오기까지 100여 명의 개인투자자들이 10억 원을 투자했고, 3억 원을 크라우드 펀딩으로 야마토다운로드 영화를 완성했다"고 털어놨다.


덧글

댓글 입력 영역


dsfdsfe